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크로플 해먹는 가성비 와플기계 유파코리아 tsk-2126BW

by 다앎 2020. 7. 23.
반응형

효리네 민박에서 아마 크로플이 유명해졌나보다.

윤아가 썼던 쿠진아트 와플기계까 품절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하니 대박

시간은 좀 지났지만 아직까지 크로플이 유명하다. 


선물받은 와플기계 소개한다. 

유파코리아 TSK-2126BW제품이다. 

현재 34,800원으로 유파코리아 네이버스토어팜에서 판매하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기계 성능도 괜찮아서 가성비 와플기계로 불린다. 


내가 만들어본 크로플 

크로와상 와플기계에 굽고 망고,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메이플시럽 쏵쏵


외형은 이렇게 생겼고 180도 회전한다. 


손잠이를 꺽어서 잠글 수 있다. 




작동방법이 아주 간단하다. 

전원연결하면 빨간불이 뜨고 

조금 있으면 초록불떴을 때 재료 넣으면 됨(준비되었다는 뜻)

타이머 돌리고 어느정도 구워지면 초록불꺼져서 알려준다.


그래도 속도가 빠르니 옆에서 보면서 잘 되는지, 타는냄새 안 나는지 잘 본다.

고메베이커리 크로와상을 사서 만들어봤다.

크로와상 생지 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것들 이용하면 크로플 만들 수 있다.

나는 고메제품은 좀 밀가루 쓴맛?이난다고 해야하나?

다음번엔 반죽을 직접 만들어볼까 생각한다. 



크기는 32*13*26 정도라 보관하기 어렵지않다. 

아래에 반죽이 흐르는 것을 받아주는 받침대가 있고 쉽게 탈부착해서 세척가능하다. 

의외로 구워지는 속도도 빠르다. 



크로와상 생지 각 면에 4개 놓고 한 5분안에 완성 된다. 

나는 거의 한 3-4분 했는데 겉바속촉으로 나옴 생지 두께에 따라 다를듯하다. 


와플기계로 부침개 해먹고 계란후라이 해먹고 고기 구워먹고

여러 요리로 활용가능하다. 


와플기계있으니까 디저트 언제든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하다.


비싼 와플기계보단 이렇게 가성비로 구매해서 만들어 먹는걸 추천한다.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