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벌써 쓴지 2년 된 음이온 나오는 필터 샤워기 이온스파

by 다앎 2020. 7. 21.
반응형

요즘 수돗물 유충, 녹물 필터로 문제가 많다. 

나는 바디럽 등 필터샤워기 말고도 이온스파라는 샤워기를 사용하고 있다.

우연히 박람회에서 구매했는데, 그 때 가격이 14만원 넘었던 것 같다. 


샤워기 살때 물 분자를 미세하게 분쇄해 몸에 좋은 음이온을 만든다고 했다.

눈에 안 보이지만 나는 확실히 물방울을 미세하게 몸에 쏴줘서 좋았다.


요즘 수돗물 유충이나 녹물때문에 필터샤워기 많이 쓰는데

이온스파는 음이온이 나오지만 이런 불순물 들도 걸러준다. 



상자도 예뻐서 안 버리고 보관 중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습

다른 샤워기와 다르게 샤워기 판의 물줄기 구멍이 미세하다.


샤워기는 2차여과를 거친다고 한다. 

샤워기 물줄기 나오는 판이 12mesh망인데

117미크론이다. 1미크론은 0.001mm니까 엄청 미세하다는 뜻

배관이 엄청 오래되었더라도 샤워기에서 걸러준다. 




안 쪽에는 황토색의 겔라이트가 들어있다. 이런 동그라미 돌처럼 들어있는데

겔라이트에서 원적외선이 나온다고 한다. 

겔라이트는 화산재인 천연 미네랄 광물인데 친환

세포를 공진, 공명시켜서 세포노화방지, 신진대사를 촉진해 준다고 한다.



샤워기 헤드 안에 이거 동그란거 들어있다. 


마이크플레이트 모습


색은 검정, 흰색 있는데 흰색사길 잘한듯 

이 판에서 물분자가 쪼개져서 나온다. 


그래서 일반샤워기와 비교했을때

수압이 상승하면서 절수효과도 있다고 한다. 

이 마이크로 플레이트를 통과하면서 음이온이 생성되는데

음이온은 혈액정화, 활성산소제거,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렇게 샤워기를 틀면

폭포수 주변에서 느끼는 상쾌함을 느길 수 있는데 그 이유가

폭포에서 물이 떨어질때 바위나 수면에 물이 떨어지면서 물이 미세하게 깨지면서 

전기에너지가 물분자에 작용하여 음이원이 발생하는데 

이를 레너드 효과라고 한다.


그런데 이온스파 샤워헤드는 폭포수 주변보다 약 250배 많은 음이온을 방출하낟. 



나도 2년이나 넘게쓰고 

포스팅때문에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는 바람에 여러 기능을 알게 되었다.


샤워기가 튼튼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물줄기가 연하고 세게 떨어져서 마음에 들었는데 

이렇게 건강에도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니 더 잘 써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샤워기에 큐알코드도 있어서 홈페이지로 접속도 가능하고 좀 신식 샤워기다.


요즘 수돗물 유충, 중금속, 녹물 등 문제가 많은데

우리가 매일 샤워하고 머리 감고 양치를 하기때문에 물이 정말 중요하다.


그래도 이런 필터샤워기와 기능성 샤워기들이 개발되어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어 다행이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 여러 용어들을 확실하게 이해는 못 했지만

홈페이지 들어가면 더 많은 효능과 소개를 볼 수 있다. 



https://www.ionspa.com/kr/product/product.php


큰맘먹고 질렀던 이온스파 샤워기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