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기

네이버 오늘일기로 생긴 15000원 네이버 포인트 현금화 시키는 방법

by 다앎 2021. 6. 18.
반응형

오늘일기 이벤트로 네이버포인트 15,000원을 받게 되었다. 요즘 앱테크로 번 돈은 현금화시켜서 또 다른 재태크에 이용하는 꿀팁을 알게되어서 네이버 포인트를 현금화시키기로 했다. 원래 네이버쇼핑할 때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기에 두려고 했는데 현금화해보고 싶어서 도전해보았다. 

 

| 네이버 포인트 현금화 시키는 방법

준비물 : ok캐시백어플, syrup어플 및 계좌, 신분증

예전부터 ok캐시백계정과 syrup cma이벤트 참여했던 계좌가 있기 때문에 쉽게 도전해볼 수 있었다.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을 봤을때는 어려워보였는데, 직접해보니 엄청 쉬웠다.

syrup계좌가 없으면 신분증 준비!  syrup계좌가 정지된사람도 신분증준비한다. 

 

*시럽 계좌중지 해지방법 : 오랫동안 시럽계좌를 이용하지 않아서 고객센터에 상담신청을 했더니 바로 전화가 와서 확인 후 계좌가 재생되었다.

 

1. ok캐시백 어플 다운 후 로그인

나는 ok캐시백을 잘 이용하지 않아서 8p 밖에 없었다.

왼쪽 짝대기 세개 버튼을 누르고 my 포인트-포인트교환을 누른다.

 

2. 포인트교환에서 네이버페이를 선택하면 연동되어 내 네이버페이를 가져올 수 있다.

나는 네이버페이계좌가 2개였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받고, 포인트교환 연동해지했다가 다른 아이디 포인트로 받고 2개 아이피 네이버포인트를 교환했다. 


3, 네이버페이 말고도 포인트 교환할 수 있는 여러 포인트가 있길래 다 찾아보고 교환해봤다.

ok캐시백으로 포인트교환은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우리위비꿀머니, 엘포인트, 신세계포인트, 하나머니, 북앤라이프캐시가 가능했다. 즉 포인트는 모두 현금화 할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위비꿀머니, 신세계포인트, 아모레퍼시픽에 소액의 금액이 있길래 교환했었다. 예전에 아모레퍼시픽 포인트가 사라진다고 문자가 와도 어차피 살 것이 없어서 그냥 두었었는데 이렇게 방법을 알아놓으니 쏠쏠하다.

 

 

4. 포인트를 모았더니 0원에서 18,298원으로 변경되었다.

오늘 네이버포인트 1만원이 더 들어오면 또 현금전환할 예정이다. 

5. syrup어플을 열고 syrup wealth멤버쉽을 다운 후에 로그인한다. 시럽계좌가 없으면 신분증으로 개설하면된다. 

시럽웰스 홈에 나의 자산이라는 탭을 보면 맨 아래 ok캐시백포인트가 뜬다. 포인트 전환을 누르고 계좌인증번호를 누르면 완료다. 

 

6. 처음에 0원이었던 시럽웰스의 계좌에 18,298원이 입금되었다. 

시럽cma통장에 입금된 것이며 자유롭게 계좌이체, 인출하여 이용할 수 있다. 

매번 몇십원 몇백원단위의 작은 포인트라, 포인트를 이용해 필요없는 물건을 사기보다는 소멸되게 두었었는데 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을 활용하니 쏠쏠하다 1년에 몇백만원정도 적금을 넣으면 이정도의 이자가 나오는데 꽁돈을 번 기분

이렇게 모은 포인트 3만원은 금투자에 활용할 예정이다!

 

금투자 하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으로!

반응형

댓글